나이도 들다 보니 기초대사량이 떨어져서 그런지 살이 잘 안 빠지더라고요 ㅠㅠ
살 빼려고 하면 빼고싶지 않은 부위가 제일 먼저 빠져서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 애정하는 메디큐브 사이트를 구경하던 중!!!!
메디큐브 석션 바디샷이라는 제품이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여름 맞이 바로 구매해 봤어요 (할부인생)
메디큐브 바디샷의 원리와 제가 생각하는 효과와 장단점,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을 말씀드릴게요.
1. 바디샷 원리
바디샷은 석션+ 고주파 + EMS를 적용해 필요한 부분의 살을 집중적으로 감소시키며 군살을 정리하여 매끄러운 바디를 만들어 주는 기기예요. 바디 인모드랑 비슷한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드는 2가지가 있습니다. 마일드, 스트롱이 있어요.
마일드는 팔뚝, 종아리에
스트롱은 뱃살, 허벅지, 옆구리, 엉덩이에 해주시면 됩니다.
각 모드에 강도는 1~5까지 있어요. * 처음 사용하실 때는 1단계 해보시고 적응되시면 점차 단계를 높여가면 됩니다.
메디큐브 바디샷 생긴 건 이렇게 생겼어요. 두 개의 구멍으로 석션하고 양극에 고주파, 중주파가 나오는 구조입니다.
메디큐브 바디샷 사용방법은 기기를 빼고 싶은 부위에 대고만 있으면 돼요 ~
2. 바디샷 효과
메디큐브 바디샷 4주 인체 적용 시 진피, 피하지방층 경계면 길이 개선 3%
처진 팔뚝 개선 3.5%, 처진 상복부 개선 2.0%, 처진 하복부 개선 2.7%, 처진 허벅지 개선 3.8%이라는 임상 결과가 나왔어요. 물론 식이요법, 운동과 함께 하면 효과가 엄청 날 것 같아요. 급하게 빼다 보면 살이 울퉁불퉁, 처지게 되는데 메디큐브 바디샷이 탄력을 잡아줘요.
3. 바디샷 장단점
◆ 장점
1) 무제한이다.
메디큐브 바디샷은 한 번의 비용을 내면 카트리지 교환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피부과 가게 되면 한번 시술받는데 비용이 많이 드는데 바디샷은 한번 기계를 사놓고 나면 3일에 1번씩 꾸준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안 아프다.
메디큐브 바디샷 생각보다 많이 안 아파요. 병원에서 지방분해 주사를 맞거나 하면 바늘 때문에 되게 아픈데 이건 별로 안아파요. 드라마 하나 보면서 꾹 꾹 해주면 금방 끝나요.
3) 효과가 있다.
메디큐브 바디샷 사용한 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셀룰라이트 정리가 되어가는 게 보여요! 여름을 대비해서 꾸준히 해보려고요.
◆ 단점
1) 자국이 남는다.
메디큐브 바디샷은 인모드랑 비슷한 원리여서 피부를 석션하고 나면 석션 자국이 남아요. 자국은 2~7일 정도 뒤면 없어져서 괜찮긴 한데 중요한 모임이 있거나 치마를 입거나 짧은 티셔츠를 입거나하면 보여서 조심해야 해요.
2) 유선이다.
요즘 디바이스 기기들은 무선이 많은데 메디큐브 바디샷은 유선이라서 콘센트 가까이에서 해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에요. 안전을 위해서 유선으로 했다고 합니다.
4. 바디샷 저렴하게 구매하기
메디큐브 바디샷 출시 이벤트로 5만 원 쿠폰 100% 지급하고 있습니다. ( 기간이 정해져 있어요! 빨리 구매 필요 )
M club에 가입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M club 가입비가 할인율보다 훨씬 저렴해요)
M club에 가입하면 메디큐브 바디샷 대략 10만 원 정도 할인 되는 것 같아요. 다른 화장품, 디바이스들도 저렴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니까 바로 분해 효소까지 같이 주시더라고요 ~ 먹고 날씬한 여름 보내봐요 ~